Blog

True love for great sound unites us. 

VIDA 리미티드 에디션이 열대우림을 보존하는데 어떻게 도움을 줄까요?

저희의 베스트셀러와 동일한 스펙을 갖춘 LCT 440 PURE VIDA 에디션은 환상적인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되며 수익의 일부는 열대우림 보존에 직접적으로 사용됩니다.

Oct 17, 2023 5 min read

LEWITT Content Team
Enthusiasts at work

LCT 440 PURE - VIDA

열대우림 지원 - 오스트리아의 전통

1991년에, 자연을 보호하고 그들의 다양성을 보호하기 위한 "Rainforst of the Austrians"라는 NGO가 Michael Schnitzler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Michael Schnitzler는 오스트리아의 유명한 생태학자이자 바이올리니스트로 Vienna State Opera(비엔나 국립 오페라)와 Vienna Philharmonic(비엔나 필하모닉)에서 연주했으며 전세계에서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이 전통은 30년이 지난 현재도 여전히 굳건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저희는 저희의 역할을 다하고 이 환상적인 계획을 지지하기로 결정햇습니다.

코스트리카의 30,000 m² 크기의 열대우림

"Regenwald der Österreicher"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저희는 코스타리카의 30,000 m² 크기의 열대우림을 보호하기 위한 기부를 했습니다. 

rainforest

"저희는 다양성과 지속가능성을 널리 알릴 가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특히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로서 이 열대 우림의 보물들을 보호하기 위해 헌신하는 노력의 일부가 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라고 Lewitt의 CEO인 Roman Perschon은 말합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경각심을 높이고 이를 지원하기 위해 LCT 440 PURE VIDA 리미티드 에디션이 태어났습니다.

Rainforest

LCT 440 PURE VIDA edition -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LCT 440 PURE는 출시 이후 홈레코딩, 팟캐스트, 스트리밍 등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스튜디오 음질과 뛰어난 스펙을 제공하여 유명한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VIDA

이제 환상적인 새로운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수익의 일부는 열대우림을 보존하는데 직접 사용됩니다.

 LCT 440 PURE VIDA edition는 전세계의 매장에서 구매가능합니다.

판매처 찾기


Facebook icon YouTube icon Instagram icon zoom-icon